페이스북 광고 집행시 유의해야하는 부분을 살펴보자.


1. 광고 피로도

장기간 게재된 광고 세트는 시간이 지날수록 성과가 하락할 수 있습니다. 광고 노출 빈도가 증가할수록 참여와 클릭수 등의 긍정적 반응이 감소하고 광고 숨기기와 같은 부정적인 피드백이 증가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광고 게재가 느려지거나 중단될 수 있습니다.


2. 계정 내 타게팅 중복

긍정적인 뉴스피드 경험을 유지하기 위해 동일한 광고주의 광고가 같은 날 같은 사람에게 표시되는 횟수에는 제한이 있습니다. 페이지를 좋아하는 사람이 타겟이라면 그 사람은 여러분의 광고를 하루에 4회까지 볼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페이지를 좋아하지 않는 사람이 타겟이라면 그 사람은 여러분의 광고를 하루에 두 번만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다양한 타게팅을 사용하고 중복된 대상을 선정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3. 예산 한도

예산 한도에 도달하면 광고가 중단됩니다.

계정 지출 한도: 전체 광고 계정에 설정된 금액입니다. 청구서 관리자에서 계정 지출 한도를 확인하고 변경할 수 있습니다. 계정 지출 한도를 변경하려면 현재 계정 지출 한도 금액 옆의 수정을 클릭하고 원하는 한도를 입력한 후 저장을 선택합니다.

광고 세트 총 예산 또는 일일 예산: 광고 세트를 만들 때 설정한 예산입니다.


4. 경쟁

트래픽 변동은 일반적인 현상으로 타겟 대상에 대한 경쟁 심화 등 여러 요인과 관련이 있을 수 있습니다.


클릭수나 노출수가 원하는 만큼 발생하지 않는다면 클릭당 최대 비용이나 CPM을 늘려 보세요. 또한 가장 적합한 타겟을 선정하여 광고의 관련성을 최대한 높여 보세요. 여러분의 광고를 유용하다고 생각하고 관심을 가질 만한 사용자를 타게팅하면 광고의 성과도 향상되고 광고가 계속 성공적으로 게재될 확률도 높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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